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의왕 맛집 : 한국조리기능장이 선보이는 '복진면' 복찹쌀칼국수

by 지구주민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구주민입니다🙋🏻‍♂️

 

면덕후 지구주민이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면 조합을 엄청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칼국수는 저의 최애 음식 중 하나죠.

 

이번 포스팅은

의왕에서 찾은 색다른 칼국수 '복찹쌀칼국수'를 맛있게 먹은

식당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 복진면
  • 전화 : 0507-1346-5812
  • 주소 : 경기 의왕시 독정이길 28
  • 영업 : 매일 10:00~22:00
  • 참고 : 식당 앞 넓은 주차장!!

 


위에도 적혀있지만

복진면의 장점 중 하나는 넓은 주차장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점심시간에 맛집을 찾아가는데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

첫인상부터 조~금 그렇잖아요??

 

복진면의 주차장은 상당히 넓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됩니다.

 

 

 

복진면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넓었어요.

각 구획(방)마다 테이블이 많고

점심시간에 가서 그랬겠지만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아래 메뉴판을 보고 뭘 먹을지 고민했어요.

지리냐..얼큰이냐..

 

 

 

잠깐의 망설임 끝에

기본 메뉴인 복찹쌀칼국수를 선택했습니다.

 

 

 

밑반찬은 매일 바뀐다고 하네요?

이날은 꼬막무침, 복껍질, 연근무침, 삼무침, 김치

요렇게 나왔는데 거를 것 없이 모두 맛있었어요.

김치는 한 번 더 리필했답니다.

 

 

 

복국 맛있게 드시는 방법에 따라

음식이 나오자마자 불을 켜고

모래시계 거꾸로 세워서 3분을 기다렸어요.

 

 

 

바글바글

 

 

 

휘적휘적

 

 

 

3분 끝!!!

먹자!!

 

 

 

섬네일 만들기 위해 잠깐 움짤용 사진 만들었어요.

 

 

 

동죽 조개, 복어, 미나리, 버섯 등 푸짐하게 들었죠?

 

 

 

홍합, 새우, 떡사리까지 들어있어요.

1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떡은 별로 안좋아해서

떡 빼고는 모든 조합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김치랑 함께 먹으니

후루룩 후루룩 잘 들어갔어요😋

 

 

 

복어 살도 기대이상으로 많아서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양식 먹는 느낌?

 

 

 

간장에 살짝 찍으면

감칠맛이 나서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다 먹고 계산 한 뒤

뒷문에 있는 휴게실로 향했습니다.

(직원 분이 후식 먹고 가라고 알려주셨어요.)

 

 

 

후식 코너 감성 보십시오...

자판기 커피와 식혜가 준비되어있어요.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

 

 

 

저는 식혜를 마셨어요.

식혜도 마실만했습니다. (우리 외할머니 식혜가 제일 맛있긴 하지만 😁)

 

 

그리고 유명 인사들의 친필 사인도 가득했어요.

맛집 인증하는데 이만한 건 없죠!!

 

 

 

날이 풀리기 전에 얼른 다시 와서

얼큰복칼국수 먹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