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위례 피자 : 방문포장할인 5천원 '서오릉피자 위례점'

by 지구주민 2022.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구주민입니다🙋🏻‍♂️

 

지난 주 가족끼리 드라이브 나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다녀온

피자집 한 곳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서오릉피자 위례점
  • 전화 : 0507-1437-1588
  •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120 상가동 137호(1단지 아파트 정문 옆,큰길쪽)
  • 영업 : 매일 11:00~22:00
  • 참고 : 위례중앙푸르지오 1단지 상가 주차장 이용 (주차지원 됨)

 


제 기억엔 서오릉피자가 위례에 생긴 건

올해 봄~여름 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언제 가보나 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서오릉피자가 눈에 띈 이유는

매장 바깥에 붙어있던 광고때문이예요.

아니 방문포장하면 5,000원 할인!?

요즘 같은 물가에서 5,000원 할인은

큰 혜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요일할인이 적용되는 피자면

추가로 1,000원 할인이 된다는 사실!

지금 보니깐 카톡채널 친구해도 천원 할인 받네요?

 

 

 

저희는 드라이브 다녀오는 길에 피자가 생각 난거라

미리 네이버 주문으로 시켰습니다.

처음엔 요일할인으로 주문하려다가

각자 먹고싶은 맛을 고르기로 해서

내맘대로 반반 피자(라지)에서 골랐어요.

 

 

 

네이버 주문으로 예약하고 매장에 전화했더니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셔서

주차지원되는 주차장에 주차한 뒤

위례광장에서 잠깐 산책을 했습니다.

 

 

 

피자가 다 되어서 매장으로 픽업을 갔어요.

생긴 지 그래도 6개월 정도는 지났을 것 같은데

매장 내부가 엄청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매장 안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안에서 먹어도 될 것 같긴 한데

포장할인(5천원)은 아마 안되지 않을까 싶네요.

 

 

 

픽업해서 집에서 뜯은 피자!!

그리고 핫윙!!

 

 

 

피자 주문 시 따라오는 소스, 치즈, 피클!

소스도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

 

 

 

저희가 주문한 맛은

고구마무스와 포테이토 입니다.

저는 요즘 피자를 시키면

항상 포테이토를 주문하는 것 같아요.

피자 위에 올라가는 감자가 왜이리 맛있는지...

 

 

 

고구마무스도 맛있었지만

제가 고른 포테이토가 훨씬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다만 사이즈도 크고 양도 많아서

이틀에 걸쳐서 먹었네요 😋

 

 

 

그리고 반전의 핫윙...

서오릉피자 말고 서오릉핫윙 해도 될 정도로

핫윙이 맛있었습니다.

 

짭조름한 것이 맥주안주로 제격일 것 같지만

이날은 조신하게 콜라,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다음 방문 땐 핫윙만이라도 사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오릉피자가 요즘 대세인지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면 매장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피자 먹고싶을 때

서오릉피자도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