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교 카페&베이커리 : 식빵이 맛있는 온도 밀도 Meal°

by 지구주민 2022.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구주민입니다🙋🏻‍♂️

 

기술영업직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외지의 음식점, 카페 등을 자주 가게 되네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제가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가는

수원 영통구 광교에 있는 카페입니다.


  • 밀도 Meal° 앨리웨이 광교점
  • 전화 : 0507-1478-5052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141~143호
  • 영업 : 매일 10:00~21:00


앨리웨이 광교점은

마슬마켓 / Marsle Market

어라운드 라이프 / Around Life

헬로그라운드 / Hello Ground

앨리키즈 / Alleykids

총 네 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위 사진이 어라운드라이프입니다!

1층에는 책발전소, 올리브영, 아모레스토어를 비롯해

각종 상점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

오늘 소개드릴 앨리웨이 광교 카페

밀도Meal°도 어라운드라이프 공간에 있어요.

 

 

 

바로 이렇게 생긴 건물이 밀도Meal° 랍니다.

 

 

 

1층은 베이커리 밀도Meal° 

2층은 식물원 (Retail shop)

 

 

 

매장 안은 상당히 넓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널찍널찍 떨어져 있어서

쾌적한 느낌이 좋았어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빵 진열대와 주문대가 있습니다.

비교적 한산한 시간에는 빵, 음료 고르고

자리 잡아도 되지만

 

피크타임(점심즈음)에는 되도록

먼저 자리를 잡고 가시는 걸 추천!

 

 

 

오... 이날따라 빵이 어찌나 먹음직스러운지

미팅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몇 개 샀답니다 :)

 

 

 

 

 

밀도의 식빵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항상 보기만 하고 다른 메뉴를 골라버린다는...

다음엔... 꼭 식빵 하나 사먹어봐야지!

 

 

먹음직스러운 케이크...

좀 비싼 감이 없진 않지만

밀도Meal°의 딸기 라인업은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이날 미팅했던 고객도 집에 빵 사갈 거라고 해서

세 개씩 담았어요!

 

저는 소금빵, 피자빵, 허니러스크

고객은 소금빵, 레몬스콘, 허니러스크

소금빵은 정말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담백한 빵에 짭조름한 소금의 조합이 예술!

가격도 적당해서 꼭 하나 드셔보시길!

 

허니러스크는 말할 것도 없어요.

집에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저랑 아내 둘 다

허니러스크가 제일 맛있다고 인정!

 

피자빵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에요.

저는 먹을만했는데 일반 빵집에서 파는 피자빵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기 때문에...

외관을 잘 살펴보시고 판단하세요.

 

 

 

 

그리고 대망의 딸기라떼🍓🥛!!

한 잔에 6,500원합니다만 양이 좀 적어서

가성비가 살짝 아쉽긴 한데

맛은 확실히 보장!!

아까 위에도 적었듯이 딸기라떼를 먹어보니

밀도에서 판매하는 딸기 라인업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 방문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꼭 식빵 하나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곧장 주차장으로 갔어야 했는데...

앨리웨이 광교점에 스트롤(STROL)이란 Retail shop이 있는데

이곳에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이자

저희 아이를 닮은 캐릭터인 벨기에 국민 캐릭터

땡땡(TinTin) 소품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결국 지름신이 내려와서...

공책 하나랑 키링 하나 사버렸네요.

 

 

🔴jigujumin's Instagram

🟢jigujumin's Naver Blog

🔵jigujumin's Twitter

반응형